프로젝트명 Title of Project: Leaf me to Rest설계 설명 Description:
자연에서 쉴 수 있는 방법을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파빌리언 디자인의 주요 초점은 쉼터와 휴식 공간으로서의 속성에 있었다. 이것에 대한 영감은 다양한 색조의 밝기로 반짝이는 빛을 받으며 나무 아래에 앉아 있는 느낌에서 비롯되었다.
파빌리언의 형태로 번역될 수 있는 반복되는 패턴과 구조를 찾으면서 디자인의 출발점으로 나뭇잎에 초점을 두었다.
파빌리언의 형태는 나뭇잎들이 알 모양으로 모여 있는 집합체로 이해될 수 있다. 이 모양은 공 모양보다 더 높은 천장을 허용하고 더 강한 자유로움을 제공한다. 그 구조는 각각 공간의 1/5을 차지하는 4개의 동등한 모듈로 구성된다. 주요 구조는 타원형 디자인을 따르고 프레임 역할을 하는 반면, 하부 구조는 측면 힘에 대해 주요 구조를 안정화시킬 뿐만 아니라 기하학적 디자인에 잎 패턴을 추가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투명, 반투명, 불투명 패널의 반복되는 패턴에 의해 더욱 강화된다. 이 패널들과 그 패턴은 태양의 위치에 따라 하루 종일 변하는 나무의 잎 사이로 빛이 떨어지는 방식을 모방하기 때문에 빛과 그림자의 놀이에 있어서도 중요하다.
또한, 파빌리온의 회전 기구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각 모듈의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따라서 내부의 공간은 4가지 요소를 모두 밀어 넣으면 침대와 같은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4개의 분리된 좌석으로도 작동할 수 있다.
소파와 같은 좌석으로 실내 공간의 편안함을 더욱 높여 작은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